티스토리 뷰

신정환이 JTBC '아는형님'으로 예능에 복귀한다고 알려져 여론이 뜨겁습니다.  도박으로 물의를 빚은 후 대중의 회면을 받아온 그를 꼭 지금 대세 예능 아는형님에 출연시켜서 무리수섭외를 해야했는지 의문이 갑니다.

룰라 쩜오 멤버로 나온다고 하는데 이상민이 지금 입장이 곤란하게 되었습니다. 아는형님의 고정멤버로 출연중이기에 인맥으로 한거 아니냐고 SNS에 비판글을 누리꾼들이 남기고 있는데 본인이 제작진에게 섭외결정요청할 위치가 아니라고 죄송하다고 괜한 불똥에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신정환 복귀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지난 2010년 두번째 불법도박과 뎅기열 거짓말 파문으로 큰 비판을 받으면서 자숙의 시간을 보냈었고 지난해 방송복귀를 했으나 별다른 반응 없이 대중의 싸늘한 반응을 만났습니다.

그는 2014년 12월에 결혼을 하고 싱가포르에서 거주 아이스크림 가게 사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신정환 부인 아내의 이름은 전예영 으로 2008년부터 신정환과 교제하며 해외도피기간에도 그의 옆에서 힘이 되어주다가 2014년에 결혼. 작년에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신정환은 복귀할 생각이 전혀 없다가 아이에게 떳떳하고 싶어서 복귀한다고 말해서 진정성에 대해 다시한번 의심받기도 했습니다.

이미 작년 9월 탁재훈과  함께한 악마의 재능기부를 통해서 대중들의 싸늘한 반응을 몸소 만나고 현재 육아에 열중하고 있었다는 신정환의 아는형님의 출연이 계속 성사될지, 아니면 여론의 방향대로 촬영전이니 그를 뺴고 촬영을 할지 아는형님 제작진의 선택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