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면 홍현희가 제이쓴과의 깜작결혼 발표로 실검1위를 장악했습니다. 홍현희의 소속사 싸이더스 HQ는 "홍현희가 셀프인테리어 전문 블로거 제이쓴과 오늘 10월 결혼할 예정" 이라고 17일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제이쓴은 셀프인테리어가 붐이 일면서 알고보면 대중들에게 친숙한 인테리어 디자이저 입니다. 오늘은 그에 대해서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선글라스를 쓰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대해서 알려진 것은 많이 없습니다. 이제 배우자가 될 홍현희의 나이는 1982년 5월10일 37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55cm이며 제이쓴의 나이가 현재 공개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연상 연하 커플인지 어떤지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그렇게 많은 나이차가 있진 않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현재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겸임교수로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2살정도라 네티즌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제이쓴은 셀프인테리어 전문가로 훈남외모와 함께 뛰어난 말솜씨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홍현희와 제이쓴의 오작교 역할을 김영희가 하였는데 김영희와 TV프로그램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제이쓴이 처음부터 방송활동을 했던 건 아니었습니다. 2014년 자신의 블로그에 셀프인테리어 비법을 리얼하게 올리기 사직하였고 3년만에 구독자 15만 파워블로거 1위를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총비원 5만원 이내의 실용적인 홈인테리어 방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예비신랑 제이쓴은 직업도 다양합니다. '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라는 블로그를 통해 셀프인테리어 등을 소개하는 파워블로거로 셀프 인테리어 크리에이터. 인기예능 다수 출연. 출연작 강남과 함께한 '나혼자 산다' '헌집 줄게 새집다오' 에도 다양한 연예인과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셀프인테리어 비법을 소개한  '제이쓴 내방을 부탁해'  '제이쓴의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등도 출간하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강연과 대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제이쓴의 트레이드 마크는 선글라스 입니다. 하지만 결혼소식이 보도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저 결혼합니다" 라는 짧은 글과 함께 홍현희와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그 사진에서 유일하게 선글라스를 벗었습니다.





그리고 두사람의 커플링 사진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두사람의 인연이 언제 부터인지 제이쓴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대충 짐작은 할 수 있습니다. 오작교로 밝혀진 김영희화 함께한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팟캐스트 '육성사이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뒤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속에 지난 4월 열린 드립걸즈 공연장을 찾아 홍현희, 김영희 등 공연 출연진들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였으며 사진과 함께 " 아 진짜 너무 웃겨" 라며 글을 적어 놓기도 했습니다.

결혼 발표전까지는 그의 선글라스를 끼지 않는 모습을 찾아볼 수 가 없습니다. 2년전 한 매체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 자신은 연예인이 아니다. 언제까지 방송에 출연할지도 모르는 불투명한 상황에서 굳이 얼굴을 드러내 일상생활에 불편암을 느끼고 싶지 않다"고 소신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혼발표 후 본인이 직접 선글라스를 끼지 않은 모습을 대중에 드러냈기에 결혼발표 후 혹시나 모를 " 왜 선글라스를 벗지 않을까?" 하는 논란에 대해서 정면대응한듯 보입니다. 실제도 여러가지 정보를 찾던 글쓴이 조차도 궁금증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핫한 커플이 등장한듯 보입니다. 조합의 신선함. 홍현희의 인스타그램을 봐도 흑인비하 논란 후 어려움을 겪다가 조금씩 더 이뻐지고 여성스러워지는 모습이 실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을에 결혼하는 예비부부 제이쓴과 홍현희에게 " 결혼 웰컴~~" 이라고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