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키스 출신 동호가 결혼3년만에 파경을 맞차 현재 이혼절차를 밟고 있다고 합니다. 동호는 최근 법원에 이혼서류를 제출하고 아내와 결별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별거중입니다



동호는 현재 아내는 물론 아들과도 떨어져 살고 있으며 아들양윤권 관해서도 절차를 통해 판단을 받을 예정이며 현재는 아내가 아들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동호는 앞서부터 이혼에 대한 의심을 받아오고 있었습니다.

아내의 SNS 인스타그램에 동호사진이 모두 사리지기 시작했으며 "어제 스트레스 쌓인게 터져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터넷에 글을 끄적였다. 좋으 말들에 힘되고 위로움도 많이 사라졌다"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동호는 2008년 9월 알렉산더,수현,기범,일라이,케빈과 함께 유키스라는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인기를 끈건 천하무적 야구단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었던 동호와 세번째 미니앨범 만만하니란 곡으로 컴백해서 제일 전성기 시절을 보냈습니다.

동호의 본명은 신동호이고 1994년생으로 나이는 25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78cm 몸무게는 60kg 입니다.

2013년 10월 "연예활동에 대한 의지가 약해졌다. 특히 체력적으로 자신의 건강상태가 가수생활에 적합하지 않다는 뜻을 밝혔다" 며 돌연 탈퇴를 선언했습니다.





동호는 소위 금수저 집안 아들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매거진 '포토뮤직' '뮤직라이프'등을 발행한 신성철대표라고 하며 늦둥이라고 합니다. 늦둥이 아들의 재능을 눈여겨 보았고 어린시절부터 아이돌로 데뷔하는데 물심양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호는 아내 김세희를 만나 2015년 11월 결혼을 하였습니다. 그당시 갑작스런 발표로 1살 연상 아대와 혼전임신설, 속도위반설이 돌기도 했으나 당시에는 극구 부인하였습니다. 하지만 끝내 몇달 뒤 속도위반인게 밝혀져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2016년 5월 아들을 얻었습니다.






당시 사회적 상황과 일반인부인의 심리적 안정때문에 부정할 수 밖에 없없다고 한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동호의 아내는 미모의 일반인으로 1살연상이었으며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애스타그램. 육아바보로 방송에도 비추기도 했던 동호에게는 아들이 있으며 올해 3살이라고 합니다.

동호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아들 아셀이와의 근황으로 찜질방데이트 사진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당시 사진에는 양머리 모양의 수건을 머리에 한 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였고 아내의 얼굴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육아예능을 통해서 어린아빠지만 아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으며 동호는 유키스 탈퇴 후 결혼하여 기저귀값이라도 벌어야 한다고 예능에 종종 얼굴일 비쳤으며 Rushin Justin이란 예명으로 DJ데뷔 하기도 하였습니다.







한 방송에 나와서 아내에게 잡혀살고 있다고 아내를 이길 수 없을까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며 잡혀사는 방법으로는 " 하지말라는 것 안하기. 하지말라고 할 것 같은 것도 안하기. 아내의 잘못은 이해. 나의 잘못은 인정하는 것이 좋다" 라고 말하기도 했는데 어쩔 수 없었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