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독수공방'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영상만으로도 화제가 되는 인물 김충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 혼자산다' 에서 기안84의 후배로 나와 박나래와 썸을 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독수공방 출연자들은 박찬호, 김동현, 박재정, 이수현이 김충재와 함께 출연하며 자타공인 '금손5인방'멤버들이 직접 추억의 물건을 수리. 복원하는 모습과 낡은 물건이 원래의 모습으로 되살아나고 새롭게 재탄생되는 과정들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능력자 만랩, 잘생긴 미대오빠 " 복원? 저만 따라하시면 꽤 쉬워요" 라는 카피라이터와 함께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는 김충재는 본인의 실력을 여과없이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독특하고 수상한 공방속 그의 작업하는 모습이 궁금해집니다.



김충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86년생으로 올해나이 33살입니다. 수원출생이며 학력은 효권고등학교를 졸업. 추계예술대학고 서양화 학사,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 전문대학원 제품디자인 석. 박사 를 하였습니다.

훈훈한 외모는 물론 몸매 스펙도 뛰어납니다. 키 180cm이며 다양한 방송에 모습을 보이며 소속사도 생겼다고 합니다. 김충재의 소속사는 SPEEKER입니다. 연예기획사 스피커는 SM엔터테인먼트와 에스팀이 합작해서 만든회사로 그의 방송활동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육군 만기적연한 군필자이며 네이버TV에서 '충재화실'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사진도 확인할 수 있는데 아이디 @chunggizzle입니다.





또한 얼마전 김충재는 다이나믹듀오의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는데 재봉틀 앞에서 상반신 노출까지 하였습니다. 영상은 오직 재봉틀 소리만 가득하며 여기서 김충재는 웃옷을 벗은채 재봉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하얀피부와 은근히 단단한 근육질 피부의 김충재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다이나믹듀오 '봉제선' 뮤직비디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뛰어난 스펙으로 모델로써 화보촬영도 자주 하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썸을 연출했던 박나래가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나와서 그의 근황을 들려주기도 했는데 방송 출연이후 달라진 모습 질문에 대해서 " 번화가 같은 곳에서 사람들이 알아보고 사진 찍어달라고 해주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 그떄 더 출연할 수 있도록 계기를 만들어준 박나래에게 차차 보답해 나가겠다" 고 하며 김숙이 박나래와 기안84, 김충재, 김동현과의 4각관계 기사에 대해 물어보다 신경이 쓰이는데 더이상은 노코멘트하겠다고 말하였습니자. 하지만 지금 박나래는 쌈디와 썸을 타고 있습니다.






훈훈한 미대오빠 김충재의 열애설 연애, 여자친구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군대가기전 여자친구가 본인의 미니홈피에 그 당시 남자친구 김충재 사진을 올리면서 싸이월드속 얼짱으로 등극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여자친구가 없다고 합니다.







서양화를 전공하며 생활제품 디자이너이자 아트퍼니처 직업을 가지고 모델. 배우로써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그의 예능속 모습을 본방사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