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나혼자산다'에 오랜만에 배우 성훈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오랜 집돌이의 삶을 청산하고자 고강도 체력훈련을 계획하며 예사롭지 않은 하루를 예고합니다. 전직 수영선수로 알려진 성훈의 철인 3종경기 도전 준비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근성을 실험하기 뒤해 도전한 철인 3종경기 대회를 위해 고강도 훈련을 하며 체력을 끌어올린다고 합니다. 수영과 달리기 싸이클까지 그의 열정 가득한 에피소드 사이사이 숨겨놓은 재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성훈의 본명은 방성훈 입니다. 1983년생 2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대학시절까지 수영선수 출신이었다는 특이 이력이 있으며 대학교때 허리디스크 수술 이후 기록이 떨어져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훈의 데뷔이자 그의 첫 오디션은 1000대1의 경쟁률을 뚫은 데뷔작 신기생뎐의 아다모 역이라고 합니다. 대구 출신이며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IMX 소속입니다.

조각같은 얼굴로 다다가기 힘든 이미지였다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이미지가 대반전되어 대중의 인기를 더 얻게 되었습니다. 역대급의 털털함과 지저분함, 돋보적인 싱글 리얼라이프가 작품속에서는 볼 수 없



성훈의 키는 184cm, 몸무게 74kg입니다. 혈액형인 A형 이라고 합니다. 근육과 복근을 위해 식이요법을 할것 같던 그나 나혼자 산다에서 라면 먹방과 고기먹방 등등 보는 사람들도 군침이 넘어가는 먹방을 펼쳤습니다.






그와 함께 출연한 양치승 관장님 트레이너도 톰과 제리같은 모습으로 덩달아 인기를 끌며 현재 방송활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의 몸매는 오늘 방송으로도 확인 할 수 있지만 넓은 어깨와 큰 키 복근으로 정말 훌륭합니다.





성훈은 지난 3월 전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습니다. OCN애타는 로맨스 드라마에 출연하여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하지만 성훈소속사 측은 보조 직후 성훈과 송지은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며 친한 동료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지은 또한 극중에서 인연이된 친한 동료라고 밝히며 두사람의 열애설은 15분만에 해프닝으로 끝나고 말았았습니다.






성훈의 연관검색어에는 '콩콩콩' 이 뜹니다. 팬미팅 장소에서 성훈이 팬들에게 불러준 노래인데 유치한 가사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콩콩콩' 얼핏들으면 동요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이 노래는 애타는 로맨스 OST인 '똑같아요' 라고 합니다.








성훈이 부른 노래는 송지은이 부른것인데 느낌이 완전 틀리다고 하니 한번 꼭 찾아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일년반 정도 집돌이로만 생활하였다는 그가 또다시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지 궁금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폭소도가니로 몰아 넣는다고 하는 성훈편 나혼자 산다 본방사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