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심형탁이 10년 지기 매니저와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에 첫 등장한다고 합니다. 심형탁의 매니저가 그에 대하여 제보한건 심형탁이 최근 우울해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 걱정이 된다는 것입니다. 긔의 우울해 하는 이유를 본방사수를 통해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매니저의 걱정과 달리 심형탁이 나 홀로 떠난 여행에서 특급친화력을 발휘. 상상을 초월하는 인싸력 갑.에 등극하여서 반전일상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이 방송을 통해 10년지기 매니저의 걱정이 단번에 사라지기도 하였답니다.

나혼자 산다에 나온 심형탁의 집은 도라에몽과 피규어가 가득한 작은 복층 이었다면 전참시를 통해 공개한 심형탁의 집은 탁트인 한강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또한 그는 요즘 우쿨렐레 연주에 심취해 있다고 합니다.




심형탁은 1978년 1월1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소속사는 지앤지 프로덕션이라고 합니다. 그는 방송을 통해 도라에몽 덕후임이 알려져 대한민국 도라에몽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중에 있습니다.

심형탁의 키는 182cm 이며 몸무게는 72kg이라고 합니다. 1996년 MBC드라마 아내는 채팅중으로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중퇴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오랜 무명생활을 거쳤지만 드라마와 영화에서 꾸준히 활동하였으며 드라마 식사를 합시다와 내 딸 서영이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와 깨끗한 피부 동안 얼굴로 41세라는 나이를 가늠하기 힘듭니다.




심형탁의 이상형은 귀여운 여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키작고 마른 아담한 분을 좋아한다고 밝혔었는데 한 예능프로그램 '오늘 내일' 에서 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 양정원에게 필라테스 강습을 받으며 첫눈에 반하여 운동 내내 호감을 표시했다고 합니다.





심형탁와 양정원의 나이차이는 12살이며 " 띠동갑 어떻게 생각하세요?" " 42년만에 두군거림을 느꼈다. 행복하다" 며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적극적인 구애를 하였으나 더이상 이어지진 못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심형탁은 효자로도 이름나 있습니다. 아버지 퇴직 후 식당을 차려드렸으나 한번 실패를 하셨고 그 뒤 아버지가 고물상을 원하셔서 고물상을 차려드리고 도와드리는 모습도 방송에 나왔었습니다. 현재도 아버지는 고물상을 하고 계시며 그만두라고 해도 아버지가 자신의 일은 있어야 한다고 계속 하신다고 합니다.





심형탁이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이유는 어렸을때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왕따를 당했었고 나쁜 길로 빠질뻔 하기도 하였답니다. 하지만 그는 집에서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견디었고 그 당시에는 장남감을 가지고 싶어도 가질 수 없었다고 합니다.





나이를 먹고 여유를 찾으며 제일 먼저 갖고 싶어진게 장난감이였고 그게 도라에몽이었다고 합니다. 피규어로 가득찬 자신의 방에 대해 어렸을떄 상상했던 방이었으며 도라에몽 캐릭터를 사는데 차 한대 값을 썼다고 하였습니다.







심형탁의 전 여자친구도 배우이며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었다고 하나 누구인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인싸력 갑 심형탁과 10년 지기 10년지기 매니저를 전지적 참격시점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본방 사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