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진진 팝아티스트 낸시랭의 남편이 10일 새벽 용산구 자택욕실에서 목에 붕대를 맨 채 의식을 잃은 상태로 지인에게 발견되어 119 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후송되었습니다. 왕진진은 다행이 응급 처치 후 의식을 찾았지만 안정이 필요한 상태라고 합니다



자살시도를 하고 있는 왕진진을 발견한 지인은 식사후 함께 자택으로 갔는데 화장실에 가겠다고 한 그가 오랫덩안 나오지 않아 문을 열어보니 의식을 잃은채 누워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우울증을  호소하는 등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워 했으며 현장에는 부인 낸시랭은 없었다고 합니다.

논란이 끊이지 않는 낸시랭 완진진 부부는 얼마전 부부싸움으로 기사화되기도 하였습니다. 문을 잠군 낸시랭의 방을 둔기로 내리친 혐의인데 낸시랭이 직접 경찰에 신고했으며 부부싸움 중 특수손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바 있습니다.




왕진진의 본명은 전준주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 국적이라고 전라남도 강진출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왕진진의 나이는 서류상으로는 1980년으로 적혀져 있으며 1971년생 나이라고 본인이 해명한 적 있습니다.

왕진진은 고 장자연과의 사건과도 연관이 있습니자. 편지를 주고받았다는 허위제보를 하는 등 증거조작 혐으로 2013년 광주 지방법원에서 집행유예를 선고 받은 전과가 있습니다. 또한 낸시랭과 혼인신고 결혼발표시 황모씨와 사실혼 관계였다는 것도 밝혀졌지만 비즈니스 관계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왕진진이 회장으로 있다는 위한컬렉션이라는 회사에 대한 관심도 뜨겁지만 알려진 바 정보가 전혀 없다고 합니다. 또한 전자팔찌를 차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 왕진진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갖고 있는데 어떤 사항, 행위에 있어서 전자발찌를 착용하고 있다 없다에 대한 부분이 왜 그렇게 궁금한지 모르겠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사기사건과 협박, 출생년도등 어느하나 명확한게 없는 왕진진은 낸시랭과 혼인신고를 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낸시랭과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으며 2017년 12월 27일 혼인신고를 하였다고 결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세간의 관심이 뜨겁고 남편의 논란이 계속되자 과거에 무슨일을 저지른 인물이든 자신이 선태했으니 더이상 이야기 하지말아달라고 의견을 밝히기도 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사람의 커플 사진을 계속 업데이트 하기도 하였습니다.






항상 낸시랭과 왕진진 부부는 논란의 아이콘이며 얼마전 부부싸움 당시 누리꾼들은 당연히 그럴줄 알았다. 언젠가는 헤어지게 될것이다. 터질께 터졌다는 반응들을 보였지만 오늘 들려온 왕진진의 자살시도 소식은 충격적입니다.






낸시랭은 부부싸움 논란이후에도 공식석상에 모습을 나타내기도 하고 보인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낸시랭의 입장에 대해서는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아마 배우자로써 많은 충격을 받지 않았을까 예상해봅니다.









왕진진은 이번 자살시도로 인해 고 장자연 사건 편지위조, 전자발찌착용, 사실혼, 사기, 부부싸움등 각종논란이 다시한번 재조명되며 그의 정체에 대한 의혹은 끊이지 않을 듯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