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유튜브로 크리에티터 중 1인자를 달리는 밴쯔가 8월17일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에 출연하여 평소 몸관리하는 방법과 체지방률을 공개 했습니다. 벤쯔의 체지방률은 단, 8% 남성의 평균 체지방률인 16%의 절반이며 축구선수 호날두와 단 1%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하니다. 그의 복근을 보고 싶으시다면 다시보기를 꼭 하시기 바랍니다.

벤쯔의 뛰어난 몸매를 보면 어떻게 먹방을 하면서도 저게 가능하냐..많은 분들이 의심하는 부분이기고 합니다. 그래서 꼭 따라다니는 밴쯔 먹토, 구토에 대해서 의심을 많이 가지시는데 랜선라이프에서 그의 삶을 함께 엿본다면 아마 방송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못다면 사라지실 것 같습니다.



그날 실제로 방송 중 화장실에 한번 간적 없으며 이런 이야기가 나올때마다 방송을 왜하는지 회의감이 들 정도로 마음이 아프다고 했습니다. 또한 먹고 토하는 먹토를 한다면 건강에 바로 무리가 올텐데 지켜보는 부모님이 가만히 안나두신다고 먹방 밴쯔방송이라 이부분은 정말 민감하다고 흐느껴 울기 까지 했으니 그의 진전성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또 그의 치아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구독자들이 "앞니가 꺠진거 아니냐? 갈렸냐? 없냐? 이빨이 이상하다" 고 한 부분에 대해서도 시원하게 벤쯔가 대답을 해주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증 사진을 보면 있을건 다있고 윗입술이 조금 많이 길어서 그렇게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그의 치아 이빨은 다 정상입니다.



먹방 유튜브가 유행하며 1인자 그의 연봉 수익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가 방송을 위한 식재료비로 쓰는 돈은 300~500만원이고 평소 식비까지 합치면 1000만원을 지출한다고 합니다. 1년 연봉이 웬만한 연예계스타 보다 많이 벌며 지난해 수익은 약 7억정도 라고 합니다.

벤츠타고 싶어서 밴쯔라고 지었다가 BMW할인 프로모션 떄문에 차는 BMW라는 그는 먹방 유튜버의 편견을 깨기 위해 하루 운동을 최소 3~5시간을 하며 본병은 정만수 1990년 9월 15일생 키는 178cm에 몸무게는 70kg 복근 소유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