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다이어트 한의원을 여름휴가가 모두 끝난 후 방문하고 왔습니다. 올 해 유난히도 더워서 먹고 싶은거 마음데로 먹고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에어컨과 맥주와 함께 지냈더니 몸무게 증량이라는 당연한 결과를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양약으로 유명한 나비약 디에타민은 이미 주변에서 많은 부작용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단기간에 빠지는 효과는 저도 경험해봤지만 시작하기 무서워서 기력증진까지 함께 해준다는 곳을 찾았습니다. 요즘 4살아이를 키우는데 힘이 너무 부칩니다
일단, 제가 다이어트 한의원으로 그 많은 곳 중 마이플한의원을 고른 결정적인 이유는 다이어트약이 환으로 나온다는 것입니다. 일반 보약처럼 나오면 데워먹기도 힘들고 들고 나니기도 힘든데 소소환이라고 환으로 제공되니 잘 챙겨먹을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다이어트는 식단이 거의 100%라고 중요하다고 합니다. 환을 먹으면 자연스럽게 여름에 폭팔한 식성이 잡히다고 하니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대사량을 높여주어서 계속 몸이 활동하게 끔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원장님이 운동 평생할 꺼 아니면 갑자기 운동은 심하게 안하셔도 된다고 해서 감동받았습니다
미리 전화 예약 후 부산에서 다이어트 한의원으로 소문나서 제 귀까지 들어온 마이플 한의원, 롯데백화점 후문으로 나가시면 세븐그램 커피숍 건물 6층에 있으며 인바디 검사를 한후 혈압측정, 원장님과 맥을 짚으며 친절하게 상담 후 간수치 확인을 위한 혈액채취 그리고 상담 후 다이어트 환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걱정하는게 부작용인거 같습니다. 일단 몸을 계속 활동하게 해서 잠이 안올수 있으니 꼭 오후5시전에 마지막 저녁약을 먹으라고 당부를 해주셨고 식단관리, 음주금지, 충분한 수면 등 꼼꼼하게 상담해주셨으며 약이 약하거나 맞지 않다고 생각될때는 언제든지 더 몸에 맞는 약으로 바꿔주신다고 하니 한번 마음먹고 해봐야 겠습니다. 30대 아이엄마의 다이어트 도전기 종종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