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희찬의 사포시도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사포시도 자체에는 문제가 없닥 합니다. 엄연한 축구기술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문제는 사포를 시도한 시점과 타이밍이라고 합니다. 사포는 공을 공중으로 뛰우기 때문에 수비수에게 간파당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실전에서 활용하는 일이 드믈다고 합니다.

무딘 공경력으로 힘겹게 경기를 이끌어가고 있을 떄 톱 클래스 선수들도 굳이 활용도가 떨어져서 실전에서 시도를 하지 않는 사포를 실전경험도 없는 황희찬이 해서 실패했기 때문에 '겉멋'논란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황희찬은 앞서 경기에 비매너로 여론의 질타를 받기도 했었는데 16강 경기에서 부터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황희찬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선수이며 현재는 FC 레드불 잘츠부르트 소속으로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그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23살입니다. 포지션은 스트라이커 키는 177cm 70kg 하며 양발 사용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황희찬의 연봉은 400만 유로로 한화로 약 52억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리그 우승에 큰 공을 세워 연복이 수직상승 되었다고 합니다.



황희찬도 손흥민과 마찬가지로 이번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야만 군대 면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들은 30세 까지 군대 입영을 미룰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도 원래 소통하고 있었으나 아시안게임 비매너 논란 이후로 SNS는 비공개한 상태이며 차범근 축구상 대상을 초등학교때 받았던 유능한 선수인 만큼 황희찬이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생겨난 여러 논란을 잘 극복하고 좋은 모습으로 국민들께 새롭게 응원받는 선수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