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이 오늘 9월11일 열리는 그래미뮤지엄 행사에 참석한다고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 발표했습니다. 앞서 그래미측도 8월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11일 방탄소년단과의 대화 A Conversation With BTS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그래미 행사에서 방탄소년단은 뮤지엄의 예술디렉터인 스콧 콜드맨의 진행으로 음반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라고 합니다. 방탄은 24일 신규발표한 LOVE YOURSELF 'Answer'를 발표, 타이틀곡 'IDOL'로 국내 음원차트 1위 및 수록곡 줄 세우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주말 서울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시작했으며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포트워스, 뉴어크,시카고,뉴욕,캐나다 해밀턴, 영국 런던, 네덜런드 암스테르담,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16개 도시에서 33회 공연으로 진행 총 79만석의 규모라고 합니다.

서울공연 개최기념으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방탄소년단은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과 재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2013년 데뷔한 방탄소년단은 올해로 데뷔 6년차, 곧 전속 계약기간 7년을 채우게 되어 재계약여부에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습니다.



또한 언론 보도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신고 '아이돌'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24시간만에 5626만 86476뷰를 돌파하며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최다 조회수 1위를 기록 했다고 합니다. 

나흘째 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멜론, 지니, 올레뮤직등 3개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전 선주문량만 150만장 이상을 기록 한 만큼 지난 앨범에 이어 또 한번의 초동 밀리언셀러를 가능성도 높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