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널A 간판예능 '하트시그널2'의 김현우가 전여친 문제로 곤란한 상황에 빠졌습니다. 여성시청자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던 가게 메시아의 사장이기도 한 그에게 한 여성이 금품 갈취와 농락을 당했다고 줒아하며 서울 도심에서 시위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31일 오후1시 김현우가 운영하는 메시아앞에 '힘 없는 여성을 상대로 금품을 갈취하고 농락한 000를 규탄한다'는 내용의 집회가 열렸으며 현수막 옆에는 '음주운전 벌금 내달라 갈취, 수십라례 계좌로 갈취, 명품지갑과 그 안에 있던 현금절도, 여성의 명품시계 잡혀서 돈좀 달라고 권유' 라는 내용의 피켓도 있었습니다.



김현우 측도 오후에 입장을 밝혔는데 집회를 일으킨 여자와는 과거 5년전 교제했던 사이고 최근 전여친들의 대리인들이 가게로 찾아와 돈을 요구하며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김현우도 큰 충격에 빠져서 메시야도 휴업을 하기로 했으며 협박, 공갈, 명예훼손 및 영업 방해로 인한 손실 등 형사고발을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김현우의 인스타그램은 mesiya____입니다. 다양한 본인의 사진과 식당 사진 음식 사진등 반전매력과 일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30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할때는 오영주와 임현주 사이 밀당할때 잠시 닫았다 다시 오픈했으나 이번 일로 인스타그램계정을 삭제하였고 친누나도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오영주와의 이야기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모든것이 잘 맞는 오영주 설레는 감정을 생기게 했던 임현주 사이에서 끝내 임현주를 선택했지만 하트시그널2가 종방하고도 김현우와 오영주 사이를 응원하는 애청자들이 많았습니다.

김현우의 프로필은 1985년생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일본 유학을 다녀왔으며 현재는 일식집을 운영하는 메인쉐프이나 유명인입니다. 키는 정확하게 알려진 것이 없으나 175cm~180cm 로 예상됩니다. 김현우의 집안 또한 상당한 재력가, 부유하다고 예상됩니다. 그의 차는 레이지로버 스포츠 차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