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adidas Originals가 1997년 출시했던 팔콘 돌프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1997년생 카일리제너 kylie Jenner가 만나서 약 20년만에 새로운 신상운동화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팔콘 FALCON스니커즈의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으며 블랙핑크와 스타일 화보도 공개하였습니다.

아디나스 오리지날 신상 팔콘 스니커즈는 9월 6일부터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하여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9,000원이며 사이즈는 220mm~280mm 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이미 핫하여 블랙핑크 운동화, 지수운동화, 제니운동화로 불리고 있는 팔콘 스니커즈는 그레이 핑크 블랙 그기로 블루 컬러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출시되었으며 칼라는 올화이트, 화이트&그린, 올블랙, 블랙&핑크 컬러 총 4가지로 나와서 커플슈즈로 많은 인기를 끌듯 보입니다. 개인적으론 블랙&핑크 컬러가 너무 이쁘게 느껴졌습니다.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은 '스타일 아이콘' '성공한 사업가' 등의 수식어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표출하고 있는 카일리 제너와 함께 했습니다. 카일리제너는 경쟁브랜드인 푸마에서 원래 캠페인 모델로 활동, 자신의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카일리 제너의 형부가 킴 카다시안의 남편인 카니에 웨스트입니다.



팔콘 스니커즈는 클래식 메쉬와 스웨이드 소재는 물론 고무 소재의 미드솔로 팔콘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발 앞쪽괴 뒤꿈치 부분의 대비되는 컬러는 90년대 노스텔지아와 지금 현대의 모던에어지를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 듯 합니다.



블랙핑크는 이번 화보속에서 90년대의 감성을 토대로 획기적인 디자인과 실루엣, 그리고  신선한 칼러조합으로 만들어진 팔콘 스니커즈를 매우 스타일리쉬하게 연출, 캐쥬얼하면서 개성이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특히 걸어다니는 명품이라고 불리는 제니는 레트로 스타일의 삼선 스웨트셔츠와 보이시한 진을 매치하였으며 화보속 블랙핑크는 사랑스럽고 자유로운 분위기입니다.  가을에 신기 좋은 스니커즈 운동화로 이미 출시전부터 인기를 얻고 있었던 팔콘 스니커즈를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