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첫방을 앞둔 플레이어 드라마 주연 송승헌과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이 출연하여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그의 셀카중독이 공개되었으며 그는 SNS에 올려서 소통을 하려면 많이 찍는게 중요하다며 나름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는 인생술집에서 결혼에 대한 고민도 털어놓았는데 결혼하는게 맞는지 고민이라고 합니다. 지인들에게 물어보면 열에 아홉은 좋기는 한데 천천히 하라고 조언을 해서 본인은 너무 부럽고 빨리 하고 싶은데 이게 무슨 대답인지 싶다고 합니다.
송승헌은 원래 연기를 처음부터 준비했던 것이 아니라 우연한 기회에 하게 되었고 남자셋 여자셋에서 어색한 발연기를 보여주어 하차위기에 있을때 신동엽이 제일 믿어주워 은인이라고 합니다. 최고 인기작 가을동화에도 부정교합 치과치료때문에 출연하지 못할뻔 했다는 에피소드도 함께 들려주었습니다.
요즘 90년대 하이틴 인기스타들이 한꺼번에 많이 브라운관에 얼굴을 나타내는것 같습니다.
그중 송승헌은 나혼자산다에서 이시언과 함께 플레이어 촬영장을 찍을때 얼굴을 나타내며 순식간에 화제가 되었으며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멋진 몸매와 얼굴로 원조 얼굴천재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송승헌이 벌써 나이가 1976년 생으로 올해 42살이라고 합니다. 얼굴만 보면 정말 나이를 알 수 없는 듯 합니다. 키는 175cm, 몸무게 70kg 이며 작은 얼굴에 깨끗한 피부 미친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뚜렷한 복근 소유자라 흰티만 입어도 빛이 나는 듯 합니다.
플레이어에서 정수정 크리스탈과 함께 나오는데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8살이라고 합니다. 정수정이 1994년생입니다. 하지만 같이 서있었을때 나이차이가 크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1995년 의류브랜드 스톰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지섭, 원빈과 첫만남을 이때 가졌으며 현재 소속사는 더좋은이엔티 입니다. 예전부터 잘생김과 미남을 맡고 있었으며 진한눈썹이 매력포인트입니다. 한프로그램에서 공개된 더 미남인 송승헌 아버지의 사진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한류스타 송승헌은 열애 또한 남달랐습니다. 대륙의 여신 유역비와 2014년 이재한 감독이 연출한 한중합작영화 제3의 사랑에서 남녀주인공으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해 2015년 8월부터 공개연애를 하였는데 열애 3년만인 2018년 1월 결별하였습니다.
결별의 이유에 대해서는 2016년 한류금지령이었던 한한령을 포함 서로 바쁜 스케쥴 탓이었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 이었고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또한 연예인부동산 배우로 송승헌의 재산이 어마하다고 합니다. 2006년에 강남구 신사역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을 약 114억으로 매입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1층에 스타벅스커피가 임차해 있으며 지난 6월에 두번째 종로구에 있는 건물을 매입하였다고 합니다.
첫방을 앞두고 있는 플레이어에서 수려한 외모에 재치있는 언변, 타고난 배짱까지 겸비한 천재프로 사기꾼 강하리로 분해 인생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으며 첫방 9월29일 시간 오후 10시20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