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잘 만날 수 없었던 박경림이 우리앞에 나온다고 합니다. 10월 1일 방송되는 청춘 다큐 다시, 스물에서 조인성 , 김정화 등 뉴 논스톱3에 나와 인연이 되었던 배우들을 찾아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면서 추억을 되새겨 줄것 같습니다.
또한 10월2일 화요일 비디오스타 '공연의 신' 특집에 토크콘서트의 신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경림의 토크콘서트는 그녀의 인맥으로 인해 조인성, 손승헌, 박서준 등 화려한 게스트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경림의 토크콘서트는 특이하게 오전 11시에 시작하는데 항상 매진이라고 합니다. 박경림은 방송활동보다 요즘엔 영화제작보고회 1순위 사회자로 사랑받고 있으며 무비토크등 영화계 행사에서 섭외 1순위라고 합니다.
박경림의 나이는 1979년 3월 30일 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키는 158cm, 몸무게 50kg이라고 프로필엔 나와있습니다.
혈액형은 AB형이며 학력은 동명여자 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와, 숭실대학교 국제통상대학원 프라이빗뱅킹 학과 입니다.
박경림의 데뷔는 많이 알려져 있는데 어릴적부터 끼가 다분하였으며 고등학교 시절 박수홍의 팬클럽 회장을 맡으면서 연예계에 발을 딛게 되었고 라디오 DJ를 우연한 기회에 하게되었습니다. 그 후 뉴논스톱3에서 조인성과 커플연기를 하며 탑 연예인으로 자리 잡습니다.
2001년에는 박경림 나이 23살로 데뷔 3년만에 최연소 방송연예대상을 타기도 하였습니다. 고정프로그램만 7개~8개 하던 시절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공부하고 돌아와 2006년 KBC 맞선프로그램에 출연자 신분이었던 남편 박정훈을 만나게 됩니다.
박정훈은 키 181cm, 몸무게 71 kg 훈훈한 외모에 고려대학교 재료공학부를 졸업하고 직업은 삼성 SDS 전자서업부에 근무하였으며 박경림과의 나이차는 1살 한살 연하였습니다. 녹화가 끝난후 남편이 먼저 박경림에게 연락처를 물어보고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년정도 연애후 2007년 두사람은 결혼하였습니다. 두사람 사이에는 2009년에 얻은 아들 박민준이 한명있으며 현재 초등학교 3학년이며 가끔 박경림이 자신의 아들 사진을 공개하는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박경림에도 아픈 사건이 있습니다. 2011년에 양수가 터져서 임신 6개월만에 둘째가 유산이 되었습니다. 유산이유는 조기 양수양말 파열이였으며 그전까진 태아가 건강한 상태였기 때문에 유산당시 큰 충격에 빠졌으며 밥도 먹지 못하고 눈물만 쏟아내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안타깝게 다양한 논란에 휩싸여 더 마음에 상처를 받기도 했습니다. 남편의 외도 루머가 돌기도 했으며 그녀의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등의 악성루머가 많았습니다. 둘째 유산 후 나온 이혼도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녀는 성형전을 확인 하지 않아도 되는 자연그대로의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연예계 최고의 마당발, 인맥의 영황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걸걸한 목소리와 함께 남다른 재치와 친화력은 따라가기가 힘들듯 보입니다.
대중과 소통하는 능력이 뛰어난 박경림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