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쌈디, 사이먼 도미닉이 힙합 레이블AMONG의 공동대표직을 내려놓은 상황에 대해서 공개 한다고 합니다. 회사의 지분에 대한 얘기까지 박재범과의 불화에 대한 논란까지 다 밝힐 것이라 봅니다.



7월 '미 노 제이 팍 (Me No Jay Park)' 이라는 곡을 발매하면서 나혼자 산다 등 여러예능에 출연하고 있으며 요즘 박나래의 케미로 의도치 않는 러브라인을 연출하고 있는 중입니다. 2018 박나래의 남자로 선택받은 쌈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지개 회원으로 더 익숙할 수 있는 쌈디는 본명이 정기석입니다.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며 부산출신이며 특유의 저음과 사투리가 매력적입니다. 경상도 부산남자의 매력으로 예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쌈디의 키는 170cm,  몸무게는 프로필에는 예전에는 62kg 요즘엔 57kg이나 변화가 있을 듯 보입니다. 

처음 나혼자 산다에 나왔을땐 정말 여윈모습으로 걱정을 사기도 했는데 요즘에 살이 점점 올라서 예전 리즈 시절을 찾아가는 듯 보입니다.






가족은 아버지 정진곤, 어머니 장순필, 남동생 정기훈이 있으며 얼마전 노래로 찾은 삼촌 정진철이 있습니다. 쌈디 삼촌 정진철은 그가 어렸을때 갑자기 행방불명 실종되셨따고 합니다. 6월 15일 '정진철' 이라는 제목의 노래를 발표하면서 " 삼촌이 혹시나 듣고 계시면 연락을 기다리는 그런 노래입니다" 라도 곡에 대한 설명을 했습니다.






이후 음원 발매 약 17일만에 방송 약 일주일만에 쌈디가 삼촌과 재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와 삼촌이 함께 직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너무 빨리 찾은 탓에 노이즈 마케팅이란 논란도 있었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쌈디 삼촌 실종이유는 '정진철' 노래가사를 보면 유추할 수는 있습니다. 삼촌의 과거 직업은 패션디자이너였으며 사업을 성공했다 망하면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게되자 가족들을 볼 낯이 없어 자취를 감춘게 아닌가 하고 있습니다.

쌈디는 군대를 면제받았습니다. 그 이유가 바로 본인의 왼쪽눈 때문인데 자신의 노래를 통해 왼쪽눈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번 고백하였습니다. 군대 면제 이유는 왼쪽 눈 망막 손실때문이여 현재 거의 실명상태라고 합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쌈디의 이사간 집은 논현동에 위치한 오피스텔/ 아파트 복합 건물이라고 합니다. 로꼬네 집에 얹혀 사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같은 건물이라고 합니다. 그는 약 40평대에 거주하고 있으며매매가는 12억~12.5억원, 전세가는 7.5억~8.0억원이라고 합니다.




쌈디는 과거 레이디제인과 공개연애를 하였습니다. 2006년부터 6년간 공개연애를 하였으며 2013년 결별소식을 전했습니다. 두사람은 결별이후에도 방송에서 언급하기도 하며 가끔 연락을 하고 지낸다고 합니다.





결별이유는 오랜 연애로 친구가 되어 있었고 결혼을 하지 않을 거라면 서로 감정이 좋을때 정리 하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헤어졌다고 합니다.




사이먼 도미닉의 뜻은 영화 데몰리션 사이먼피닉스 역할에서 사이먼, 세례명인 도미니코를 영어식 발음으로 변형해서 결합한 이름이며 짧으면 기억하기 쉬워서 쌈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