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나영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 블랙 레깅스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바닥이 얼굴보다 클정도로 작은 얼굴과 아이을 출산했다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몸매로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선 그녀가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나영 키 170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이나영은 원빈과 결혼.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하다 6년만에 영화 '뷰티풀데이즈'로 컴백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탈북여성이 중국을 거쳐 남한에 정착하기까지 겪은 20년의 시간을 담아내었습니다. 비극적인 상처를 겪으면서도 삶을 향해 단단한 의지를 다지는 여인과 그 가족의 이야기 입니다.

이나영의 나이는 1979년 2월 22일 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소속사는 이든나인이며 1남2녀중 셋째라고 합니다. 1998년 청바지 브랜드 잠뱅이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데쥐하였습니다. 차가운 이미지와 신비한 매력으로 데뷔 이후  돋보적인 캐릭터로 광고와 스크린, 브라운관에서 활약을 펼쳤습니다.





이나영의 남편은 배우 원빈입니다. 배우이자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은 1977년 11월 10일 생으로 나이 42살.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입니다. 원빈의 소속사도 이든나이이며 2011년부터 같은 소속사였다고 합니다.

2013년 7월 한 언론에서 원빈과 이나영이 서로으 집을 오고가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두사람의 열애가 알려졌습니다. 당대 최고의 배우이기 때문에 매우 화제가 되었으며 두 사람은 2012년 8월부터 데이트를 즐기기 시작했다고 연애를 인정, 공개연애를 하였습니다.








두 사람다 워낙 신비주의 배우라 연애도 결혼도 베일에 쌓여져 있었습니다. 2015년 5월 30일 2년만에 원빈의 고향인 강원도 정성군에서 결혹식을 올렸으며 메밀밭은 원빈 이나영 결혼식 장소로 매우 유명해졌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도 남달랐습니다. 두사람의 가족들만 참석하여 가마솥에 국수를 끓여 50여명의 가족들과 조촐하게 피로연을 가졌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나영은 그날 10년 넘게 친분을 이어온 지춘희의 웨딩드레스를 입었다고 전해집니다.




스몰웨딩을 제대로 보여준 원빈 이나영의 결혼식 장소는 정산 덕산기계곡이 있는 대촌마을로  5월되면 밀밭이 장관이 이루어 지는 곳인데 아마 올해 5월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게 될것 같습니다.

이나영은 결혼 후 7개월만에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임신중에도 배를 제외하고 변함없는 가녀린 팔과 다리를 보여줬으며 무용으로 꾸준히 몸관리를 했다고 합니다. 출산 후 2개월 만에 의류모델로 발탁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나영과 원빈의 아들은 비공개이며 개인의 사생활을 중시하는 두 부부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알려지지 않을것으로 예상되며 아들 나이는 3살로 예상되는 바입니다.




두사람의 신혼집은 방배동이며 강남구 삼성동에 단독주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빈 이나영 부부의 알려진 부동산 재산만 약 200억에 이른다고 합니다.






또한 원빈이 부모님에게 직접 신축해서 선물해주었다고 알려진 주택인 '한국 건축문화 주거부분'을 수상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이나영의 복귀를 축하하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