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연우의 인스타그램 팬계정에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다이렉트메세지를 잘못 전송하여 곤란한 상항에 빠졌습니다. 5일 팬이 운영하는 계정에 이특이 발송한 글기 공개되었는데 이특은 연우의 계정인 줄 알고 '연우야'라고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낸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팬이 운영하는 계정으로 이특이 발송한것이 공식적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특이 보낸 글은 단 세글자였으나 공개되자 말자 두 사람의 관계를 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특과 모모랜드 연우는 지난 10월 3일 부산에서 열린 2018 아시아송 페스티벌 진행자로 함께 나서 호흡을 맞춘적이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24시간 뒤면 사라지는 SNS스토리를 통해 게재되었습니다. 모모랜드는 멤버 전부 개인 SNS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모모랜드의 연우는 1996년 8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 입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의 나이는 1983년 7월 1일 생으로 36살입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3살입니다. 그래서 모모랜드의 팬들이 매우 불쾌해 하고 있습니다.
모모랜드의 연우의 본명은 이다빈으로 서울출생입니다. 뒤띠이며 키는 170cm, 몸무게 48kg 이며 걸그룹 아이돌 중에서도 압도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B형이며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포지션은 비주얼과 메인 래퍼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소속사는 MLD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대한민국의 쯔위라 불릴 정도로 그녀의 외모와 몸매는 항상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큰키에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성형을 전혀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미인상입니다.
연우의 과거사진을 보더라도 그녀는 타고나는게 이쁘게 타고 난것으로 확인 할 수 가 있습니다. 워난 빼어난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설이 있었지만 그녀는 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연우가 속한 모모랜드는 9인조이며 그중 최장신 입니다.
현재 걸그룹 활동과 함께 드라마와 MC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처음 모모랜드를 찾아서 라는 데뷔전 서바이벌에서도 낸시와 함께 센터후보로 평가 되었습니다. 원래 이전 소속사에서는 연기자를 지망했으며 현 소속사로 옮기면서 걸그룹 준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단거리와 높이뛰기 육상선수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 연우의 성격은 차분하면서 엉뚱한 면이 있는 4차원이라고 합니다. 소속사에서 처음엔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서 튀는 언동을 자제 시켜서 초반에 본인 성격을 숨기느라 매우 힘들었다고 합니다. 본인의 롤모델인 김희철이라고 합니다.
슈퍼주니어의 데뷔년도는 2005년 모모랜드의 데뷔년도는 2016년 입니다. 뿜뿜, 빼앰 등의 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중입니다.아이돌 데뷔에서도 한참 선배인 이특인 13살 나이차의 연우에게 다이렉트를 보낸것에 대해 현재 논란이 커지고 있는 중입니다.
그 가운데 과거 티아라 효민에게 이특이 쪽지를 보낸 사연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효민이 직접 2010년 강심장에 나와서 미니홈피 쪽지를 받은 사실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연우야' 이 세글자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는 본인만 아는 일입니다. 두분다 큰 상처 받지 않도록 논란이 정리되기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