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 파일럿으로 시작해 토요일 정규편성이된 빅픽처패밀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빅픽처패밀리는 경남 통영의 작은 마을에 사진관을 열고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긴 인생샷을 찍어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이 출연합니다



빅픽처패밀리 통영 사진관의 위치 이자 주소는 경상남도 통영시 항남동 79-1번지 강우안길 9. 이며  통영 중앙로 크로커다일 통영정 건너편 병원과 새봄약국 사이길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석 파일럿 예능으로 첫방송을 시작하였을때 분당 최고 11.1% 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에 등극하기도 했으며 SBS예능 황금시간대인 토요일 오후 6시 20분에 정규편성되어서 당분간 따뜻한 사진관의 이야기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화제성은 톡톡히 인정받았습니다. 할말을 하는 '투머치 웃음 메이커' 둘째 박찬호와 열정폭팔 첫째 차선장 차인표의 엇박자 웃음 케이는 두분이 원래 인연이 있고 친분이 있던 사람이라 보는 사람도 편안하게 느껴지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또한 육아로 다이어트를 했다는 류수영과 우블리 우효광, 그리고 홍일점으로 인턴 세정까지 가세된 훈훈함 멤버 구성을 사랑합니다. 매번 사진을 찍히는 대상인 스타가 사진을 찍어주는 사진사가 된다는 색다른 콘셉이 신선합니다.






파일럿 방송 당시 대학생 손님으로 가장해 몰래카메라로 등장했던 김세정은 인턴으로 합류하며 빅피처사진관에 활기를 더한다고 합니다. 파일럿 편성 기념 새로 공개된 포스터에는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 이라는 프로그램 메인카피가 적힌 프레임 안에 네명의 멤버와 세정이 모여 환환미소를 짖고 있습니다.





네사람은 촬영전 30일 동안 사전교육을 철저히 받았다고 합니다. 빅피처에 합류한 차인표의 말이 매우 인상 깊습니다 " 데뷔한지 25년이 되었으니 얼마나 많은 사진이 찍혔겠느냐. 그런데 수만 장의 사진 중 내 사진은 없고 내가 한 일만 있더라."

"정작 나를 찍은 적이 없는거 같았다. 인생샷은 별 게 아니라 소중한 순가을 잘 기록하면 누군가의 벽에 걸려있을 거고 마음속에 남아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고 소감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빅피처패밀리는 8주간의 시즌제 예능입니다. 7일동안 경상남도 통영에서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이 동거를 하면서 사진관을 운영하는 것인데 네남자의 같이 사는 마치 군대같은 합숙소 생활 같은 모습도 웃을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예능 출연을 잘 하지 않았던 류수용은 유일하게 사진에 대한 전문지식이 있어 직업 사진사 못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반박불가한 실력으로 사진 넘버원 자리에 올랐다고 하며 요리 살림까지 모두 잘 하지만 웬지 모를 허술한 면모가 있다고 합니다.








통영의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의 인생을 담아줄 빅피처패밀리 꼭 본방 사수하시기 바랍니다. 헨리가 나올수도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