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인정한 '원조 입간판 스타' 동안 여배우의 대표주자 박주미가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에 나왔다고 합니다. 강호동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섭외 제안이 와서 1분도 고민하지 않고 나왔다고 합니다.
강호동과는 한 코미디 프로그램의 '소나기' 코너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으며 이날 두사람은 2018년 버전 소나기를 선보였는데 과거와 거의 달라지지 않는 동안 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원조 설현 박주미. 과거 박주미가 출연했던 항공사 광고의 입간판을 훔쳐가는 사람이 많았다고 합니다.
박주미는 1972년 10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라고 합니다.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하고 1991년 여명의 눈동자로 연예계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이드라마는 많은 화제를 뿌리며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였습니다.
1992년 MBC공채 탤런트 21기 출신이라고 합니다. 박주미의 키는 163cm 몸무게 42kg이라고 합니다. 1993년부터 2000년 까지 아시아나 전속모델 2기로 활동하였으며 역대 모델들 중에 가장 오랜기간 활동을 자랑한다고 하며 대단한 인기를 누렸습니다.
활발하게 활동하던 시기에 2001년 드라마 여인천하를 끝으로 사귄지 6개월말에 남편 이장원씨와 결혼하게 됩니다. 이장원의 나이는 박주미와 동갑이며 직업은 회사원이나 집안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광성하이텍 이종택 대표의 아들이라고 하며 잠시후 자세히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열애 6개월만에 결혼을 한 이유는 연애 2개월차에 열애사실을 들켰고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깊어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연예계의 빠른 복귀보다 자신이 가정과 육아를 모두 돌보며 책임지길 원했고 그와동시에 2002년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에 입학하여 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방송을 떠난지 약 10년만에 2011년 사랑을 믿어요 라는 드라마로 복귀를 하였습니다. 복귀 당시에도 두아이의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동안미모로 여전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2년에는 대왕의 꿈 드라마에 선덕여왕으로 캐스팅 되었으나 촬영하기 위해 이동하는 도중 접촉사고를 입어 홍은희로 대체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복귀작은 2016년 옥중화. 2017년에는 예능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 나와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하였으며 최근 2018년에는 내 이름은 강남미인에 출연하였습니다. 각종 드라마, 영화 에능에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박주미와 남편 이장원씨의 러브스토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릎팍고사에 출연하여 직접 이야기 하였는데 남편이 박주미를 드라마 허준에서 보고 인맥을 총 동원해 소개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후 만난지 7개월 연애 6개월만에 결혼하였으며 결혼 후 두말만에 임신을 하였다고 합니다.
박주미 남편은 광성하이텍 이종택 회장의 장남으로 광성하이텍은 자본금 100억원대에 연매출이 수백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여 집안의 재산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주미의 큰 아들 나이가 벌써 16살이라고 하며 결혼 당시 나이는 29살이였다고 합니다. 성형하지 않는 자연미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