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10시 월화드라마로 23일 첫방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산뜻하게 월화극 시청률 1등으로 시작을 알렸습니다.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여'와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차단남'이들의 서른이지만 열입곱 같은 애뜻하면서도 코믹한 로코를 보여주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등장인물로는 공우진역의 양세종 열입곱의 어느날 마음이 닫혀버리고 30살까지 마음이 자라지 못한채로 살다가 독특한 여자를 만나 조금 씩 변하는 과정을 그렸고 우서리역의 신혜선은 열입곱살 사고를 당해 코마상태로 살다 30살에 깨어나 스펙터클한 성장통과정을 보여주게 됩니다.



또한 유찬역의 안효섭과 임형태역의 윤선우 김태린 린킴역의 왕지원 등이 출연하고 있으며 17살의 신혜선 아역으로는 <7일의 왕비>에서 박민영씨 아역으로 단경왕후를 연기했던 박시은 양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SB S월화극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 여자 주인공 신혜선의 프로필은 1989년생 키는 171.8 cm입니다. 학력은 국악예술고등학교 연기과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휴학중이라고 합니다.소속사는  YNK 엔터테인먼트이고 2012년 KBS2드라마 "학교2013"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신헤선의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고교처세왕,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아디가 다섯. 푸른바다의 전설등등 다수의 작품과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황금빛 내인생 드라마가 있습니다.  영화출연작으로는 리턴매치,인생은 새옹지마,검사외전 등이 있습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디' SBS 월화극 첫 방송은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보다 시청률이 높았을 뿐만 아니라 KBS2 '너도 인간이니'보다도 시청률이 높아 첫 방송부터 단번에 월화 드라마 1위로 출발하면서 앞으로 성공을 예감하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