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에서 매달 신상운동화가 출시되고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사랑받는건 여름 운동화로 '슈퍼스타'를 꼽을 수가 있습니다. 1969년 출시 이후 1970년대 농구선수들의 70% 이상이 착용하면서 인기를 끌기 시작해 현재까지 여전히 사랑받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2018년 여름엔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더 핫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 또한 신발장에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걸그룹중 원탑인 제니를 필두로 하여 모든 멤버들이 아디다스와 함께 스트릿한 패션을 선보였는데 그 화보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슈퍼스타는 아디다스의 삼선라인 시그니처를 필두로 신발의 혀부분에는 골드&블랙의 로고가 함께 하여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쉬함을 더해주고 뒷면도 놓치치 않고 깔끔한 화이트 로고가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사랑받은 디자인답게 현재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들로 조합되며 출시되고 있지만 제일 많이 사랑받는건 역시 블랙&화이트 디자인입니다.
70년대 코트를 압도하던 농구화로 첫선을 보인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스케이트보딩과 스트릿패션을 대표하는 아이
블랙핑크와 아디다스 화보속에서 등장에서 슈퍼스타 다음으로 주목받는 디자인이 있습니다. 그 운동화는 아디다스 제트엑스 ZX8000으로 1989년에 탄생한 ZX의 첫번대 시리즈의 대표주자 모델로 토션바와 외부 힐카운터 및 플라스틱 아일렛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레트로적이면서도 미래적인 비주얼이 최근 스니커즈 트렌드와 딱 맞아 떨어져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는 아디다스 ZX8000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 조합을 베레이션해 구성했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중입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만 9천원 으로 측정되어 있습니다.
올 여름 아디다스 인기 신상운동화와 더욱더 스타일리쉬한 연출을 하고 싶다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광고모델로 발탁된 블랙핑크와 도끼, 주노플로가 함께한 스타일 화보를 참고하여 연출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포티하면서 발랄한 느낌으로 아디다스 원피스로 연출 가능하며 발목이 긴 삭스와 함께 매치하여도 여름코디에 어울립니다. 가볍게 숏팬츠로도 함께 코디 가능하며 여전한 인기인 아디다스 슈퍼스타와 ZX8000 제품으로 블랙핑크 처럼 스타일리쉬하고 핫하게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