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신평맛집으로 곧 줄서서 먹게 될 것같은 우리동네 숨은 맛집 도꾸이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수산물 유통을 꾸준히 하시던 사장님이 오픈한 곳인데 명지에서 먼저 오픈 후 인기를 얻어 새신평까지 2호점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도꾸이의 위치는 새신평이라 불리는 번화가 골목라인에 있으며 영진국밥을 찾으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부산 가락타운 3단지 뒷편 상가 밀집지역이라고 하시면 대부분 아신다고 합니다. 신랑의 친구가 그쪽에 살아서 그동네 맛집을 몇군대 가봤는데 도꾸이는 어제 방문하고 엄지척!! 하고 왔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신랑님이 이자까야 오픈한 걸 확인하고 바로 가자고 한곳 '도꾸이' 작지도 크지도 않은 딱 일본 술집 분위기로 다양한 소품이 인테리어를 이쁘게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제일 중요한건 메뉴판!! 또아맘은 티스에서는 심플하게 맛집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그걸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새신평술집 도꾸이의 주력 ' 세트메뉴'를 시키시면 산해진미를 다 맛보실수가 있습니다. 상큼한 샐러드를 시작으로 무한리필 셀프 회초밥, 모듬 사시미, 모듬 해산물, 찜요리, 구이, 조림, 튀김등으로 계절 해산물을 코스로 맛 볼 수 있습니다. 2인에 49,000원이라고 하면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2차로 가셔서 혹시 세트메뉴가 부담스럽다..하시는 분들은 단품메뉴와 함께 샐러드, 탕, 튀김, 구이 메뉴가 개별로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본식 이자까야에에 맞춰서 다양한 사케가 준비되어 있었으며 아사히생맥주가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3잔 먹으면 1잔 공짜라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사실 도꾸이의 메뉴판도 제대로 보지 않고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바로 3인세트를 주문 했었기 때문에 초밥이 나온다는 사실은 메뉴가 나오고서야 알았습니다. 그것도 무한리필로!! 초밥왕인 신랑님이 엄청 좋아했습니다. 비닐장갑과 함께 나오는데 이쁘게 만들어서 드시면 되고 한가지 팁은 도꾸이의 생와사비가 매우 강합니다. 조금만 넣어드시는 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메뉴는 회전이 빨리 되는 편입니다. 모듬 사시미오 모듬 해산물이 나왔는데 비쥬얼이 호텔 이자까야 느낌이라 한번 놀래고 맛보고 두번 놀랬습니다. 일단 수산유통을 하시는 사장님이 직접 공수해오시는 해산물은 매우 신선합니다. 또한 사시미에 나오는 광어부터 입에서 살살녹는 황새치뱃살, 혼마구로뱃살 그리고 생연어 어디서 먹은것보다 맛있었습니다. 좋은 생선 좋은 부위 쓰신다고 자신있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새신평에서 제대로 된 해산물과 스시를 먹고 싶으시다면 꼭 찾아야 하는 곳 '도꾸이' 누구랑 같이 와도 인정하며 맛있게 멋을 수 있으며 술을 부르는 안주 인거 같습니다.  스시 다음으로 나왔던 연어머리와 몸통 구이도 정말 맛있었고 연어조림은 중독이었습니다. 집 근처에 이렇게 훌륭한 맛집이 생겼다니 너무 감사한 일입니다.

새신평맛집으로 시작해서 하단,당리,괴정 사하구에는 소문 곧 날꺼 같은 분위기 좋은 이자까야 도꾸이. 오후 5시부터 새벽2시까지 운영시간이며 예약전화는 010-4949-2276 입니다. 지도검색을 하신다면 주소 부산 사하구 하신 번영로 163번길 32, 구 주소는  신평동 613-12 검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