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아는 와이프' 가 3회까지 방송된 가운데 지성과 한지민의 리얼케미와 함께  달라진 삶을 살게 될 주현과 우진 두 주인공의 첫만남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졌습니다. 기억을 고스란히 간직한 주현과 운명이 바뀐 우진의 관계가 차별회된 설렘과 공간을 선사하면서 오늘 방영되는 4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니 안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높은 인기로 종영되었던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2018년 8월1일 부터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영중인 아는 와이프는 총 16부작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수목드라마의 열풍을 지성과 한지민의 열연으로 고스란히 이어가는 중입니다.



첫방 이후 KBS에서 방송된 고백부부와 비슷한 부분이 많이 있어 아는 와이프 원작이 고백부부다 아니다 한번더해요 라는 웹툰이다 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모두의 예상을 벗어나는 내용이 전개 되면서 드라마 작가가 직접쓴 창작드라마 라는 것이 인정받게 되엇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한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간단 줄거리를 알려드리자면 지극히 현실 부부들은 회사에서 샐러리맨으로 살아남느라 힘에 부치고 여자 또한 육아에 일까지 하며 행복하기만 했던 시간들이 점차 무너녀 가기 시작하는 시점에 "우리 잘못된 인연은 아닐까? 만약 그때 그시절 다른 인연을 택했다면 달라졌을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이런 발칙한 상상력에서 시작된 한번의 선택!! 그리고 달라져버린 현재를 살게 되는 운명적은 러브스토리를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이제는 조금 진부해져버린 현실부부 과거 타임슬랩을 새로운 시선으로 이끌어내는 작가의 능력에 박수를 보내게 되는 '아는와이프'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시면서 드라마를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는와이프에서 극을 이끌어가는 남자주인공 역에는 차주혁 지성 지극히 대한민국 평균적인 30대 남자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여자주인공은 서우진 한지민으로 독박육아에 맞벌이를 하는 엄마이자 며느리로 1.2회 반영만에 현실적인 묘사로 저 또한 많이 공감을 했습니다.

8일 방영된 아는와이프 3회에서는 반전스토리가 많이 펼쳐졌으며 다시 만난 주혁과 우진, 그리고 정현수와 묘한 첫만남을 가진 혜원 ,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증을 자아내여 4회 방송을 기다리게 하고 있습니다. 2회때 시청률은 5,5% 였습니다.